티스토리 뷰

캐릭터 간략 소개 💬

더보기

 


✅ 펜타조신 Pentazosin
다른 멤버들에겐 파멸님이나 리보님으로 불리지만 가끔 대장이나 두목이라는 호칭도.
입이 졸라게 험한 편. 패드립에 거리낌 없음. 너무 좆되면 화를 안내고 살짝 좆되면 화를 엄청 내는 타입.

 레이무스 Reimus
레이머스인데 다들 렘무라고 부름. 섬키드와는 소꿉친구, 자다와는 군 동기.
선동과 날조로 승부를 보자. 밀덕에 똥겜 소믈리에. 저음에 개깝치는 목소리.

 미우 Miu
자칭 파멸맨의 오른팔. 자기보다 연상인 사람을 핥고 깨물고 싶어함. 사랑꾼.
자주 배가 아프거나 머리가 아프거나 한 병약캐임(의외로) 고음에 앵앵대는 목소리.

 댈엄지 Daelumgi
명란젓의 브레인(좌측) 조용하게 사고치는 게 취미인 편.
똑똑한 머리와는 다르게 인간드론에 재능이 있는 듯. 중저음에 경어를 쓴다.

 모모DNA MomoDNA
마맘머. 똥자루들 중 연장자. 수상하고 돈없는 퍼리.
늘 일에 시달림. 교정학개론과 동기, 노바맨의 선배. 묘하게 맥빠지는 중음의 목소리.

 교정학개론  Introduction to Corrections
명란젓의 브레인(우측) 국가에서 허락한 블랙기업 종사자. 항상 뭔가 열심히 하고 있음. 
고양이 세마리를 먹여 살리려면 열심히 일해야 한다.

 노바차지 NovaCharge
헛소리에 재능이 많음. 건방짐. 노바 차지 행성의 후계자. 아직도 지구에 산소소비세 안내고 있음. 오존층 파괴의 주범. 
중음에 비염 때문에 코맹맹이 소리가 남. 마맘머와 교정학개론의 후배.
 

 섬키드 Somekid
렘무 소꿉친구. 성격은 좋은데 약속을 굉장히 안지키는 편인 것 같음.
원래 렘무한테만 갈굼 받았는데 어느샌가 서버 모두에게 갈굼 당하는 동네북의 위치가 되어있음. 중저음에 상냥한 목소리.

 


 뱜 Bammps
거대한 뱌오뱜나무. 서버 최연소 멤버. 힘빠지는 포효를 하며 등장을 한다.
베이킹을 좋아하는 듯. 이외에도 좀 바빠보임. 고음에 말랑말랑하고 조용한 목소리.

 롸이터 RwaEater
망자에서 빛 바랜 자로. 말투가 그냥 망자 말투. 저음에 일애만 게임에 나올 법한 목소리.
로스릭 게이클럽 망자들과 싸잡아서 게이클럽이라고 불리는걸 극도로 소름끼쳐 함.

 자다 ZADA
파멸맨과 게임풀이 많이 겹치는 편. 노바맨과 대학 동기, 렘무와 군대 동기.오타쿠 성골.
본가로 돌아가면 목소리를 잃어버리는 슬픈 공주.
성격과는 달리 게임스타일은 꽤나 공격적인 편. 중음에 깝치는 목소리.

 섭탱 Subtang
망자. FPS만 하면 플레를 찍는 딜레마가 있음. 자기가 가능하면 남들도 가능한 줄 알음.
로스릭 게이클럽 출신. 가죽클럽은 아무래도 두 블럭 아래라는 것 같다. 미우와 롸이터의 친구. 중저음에 깍듯한 목소리.

 사방 Sabang
평소엔 중저음에 말랑말랑한 소리. 흥분하면 돼지소리를 낸다. 렘무보다는 연상. 룸메였었음.
캐릭터만 보면 여캐인 줄 알겠습니다만 남성입니다. 상당히 시대착오적인 개그를 많이 침(아재개그 아님)

 이천월량 Icheonwolryang
미우의 소꿉친구. 비명이 재미있다. 고옥타브, 신나는 목소리.
말랑하고 붙임성 있는 성격이지만 자기가 하는 게임에선 급발진 많이 하는 편. 

 그냥사람 Justhuman
작년까진 미성년이었으나 올해로 성인. 그리고 매일 술을 마시고 있다. 이게 맞나?
술 안마신 상태에서도 술에 꼴은 목소리 같은 편. 하지말란 거 굳이 해서 까이고 다님.

 고마 Goma
자주 등장하지 않는 명란젓 멤버. 서버에선 보기 드문 침착한 성격.
키를 건드리면 급발진 가능한 편. 다른 키작멤버 놀리는 소리에 스플뎀 맞는다.

✅ 핀파카 Pinpaca
빠카핀. 젊은이의 피지컬. 중음에 맹한 목소리.
레식하자고 부르면 금방 등장한다. 게임할 땐 재밌는데 뭔가 끝나고 나면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
-따로 오너캐가 없는 명란젓 멤버는 이렇게 표시됩니다-

 

 

대화 용어 설명 💬

더보기

32조 : 펜타조신/댈엄지/미스터박스(서버멤버. 등장빈도가 적어 따로 설명이 없음)를 묶어 지칭하는 용어.

26조 : 레이무스/자다/노바차지/섬키드를 묶어 지칭하는 용어. 여담으로 섬키드를 제외한 나머지는 까불대는 성격.

난똥즈 : 난쟁이 똥자루의 줄임말로 서버멤버들 중 키가 죅꾸만 멤버-모모DNA/미우/고마/뱜-를 묶어 지칭하는 용어. 

망자타치 : 다크소울부터 이어져 내려오는 망자들. 다른 게임으로 흩어졌어도 망자취급이다. 미스터박스/섭탱/롸이터/섬키드/뱜이 멤버.

 

올빼미 : 레이무스의 별명. 디스코드 아바타가 올빼미 짤방이었던 것에서 유래.

부엉이 : 자다의 별명. 렘무 친구라서 부엉이 짤로 프사가 만들어진 것으로 유래.

마맘머 : 모모 DNA의 별명. TTS가 모모DNA를 마맘머라고 읽은 것에서 유래.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